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 와 같은 답변을 들어보실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ì „í™” 하시기 전에 위 알려드린 다날 ì •ì±… 코드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ì „í™” 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보이용료가 결제대행사의 미납이나 정책을 뚫는법으로는 훨씬 쉽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을 이용해 소액결제를 하다보면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문구가 나오면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해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에 대해서 정리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사용가능한 한도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이 되는 상황이 올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정책,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쉽게 말해서 대출회사도 소액결제 정책 신용거래가 없을 때는 처음부터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소액결제 신규정책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